121 0 0 1 14 0 10개월전 0

열렬히 사랑했어요 : 사랑을 가득담아 당신께 전해요

지난번 출간한 시집 ‘오늘도 고맙습니다’에 이어 연애하면서 느낀 애절한 감정을 토대로 이번 단편 시 ‘열렬히 사랑했어요’를 썼습니다. 1부에서는 연애의 시작부터 이별까지의 과정 21개, 번외편에서는 일상에서 문득 떠오른 주제 5개로 총 26가지 시로 표현했습니다. 그분과 이별한 지 1년이 지났지만 제 생에 가장 열렬히 사랑했던 사람이었습니다. 그리고, 그 사람이 항상 행복하길 바라는 마음입니다. 짧지만 강렬한 시로 여러분에게 각인되길 바라며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길 바랍니다. 세상에 이런 사람이 존재할 수 있나 싶을 정도의 천사 같은 사람과 열렬히 사랑했지만 아쉽게도 이별했습니다. 지금도 때때로 그녀가 생각납니다. 그 사람이 더 이상 힘들지 않고, 가정에 평안이 오길 늘 기도합니다. 이번 단..
지난번 출간한 시집 ‘오늘도 고맙습니다’에 이어 연애하면서 느낀 애절한 감정을 토대로 이번 단편 시 ‘열렬히 사랑했어요’를 썼습니다.
1부에서는 연애의 시작부터 이별까지의 과정 21개, 번외편에서는 일상에서 문득 떠오른 주제 5개로 총 26가지 시로 표현했습니다.
그분과 이별한 지 1년이 지났지만 제 생에 가장 열렬히 사랑했던 사람이었습니다. 그리고, 그 사람이 항상 행복하길 바라는 마음입니다.
짧지만 강렬한 시로 여러분에게 각인되길 바라며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길 바랍니다.

세상에 이런 사람이 존재할 수 있나 싶을 정도의 천사 같은 사람과 열렬히 사랑했지만 아쉽게도 이별했습니다.
지금도 때때로 그녀가 생각납니다.
그 사람이 더 이상 힘들지 않고, 가정에 평안이 오길 늘 기도합니다.
이번 단편 시집을 읽으며 뜨거운 사랑과 아픈 이별을 겪어본 누구나 공감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.
작가와 타로심리상담가로 활동중이다.
첫 번째 시집인 '오늘도 고맙습니다'에 이어 두 번째 단편 시집 '열렬히 사랑했어요'를 출간했다.
장거리 연애에 여러 환경적인 악조건 속에서도 뜨겁게 사랑하며 느낀 애틋한 감정을 토대로 쓴 시들을 담았다.
'오늘도 고맙습니다' 외에도 '생각 많은 INFJ의 세상살이', '밥쁜남자가 추천하는 최고의 레시피 10선'을 썼다.

㈜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| 316-86-00520 | 통신판매 2017-서울강남-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, 2층 (논현동,세일빌딩) 02-577-6002 help@upaper.net 개인정보책임 : 이선희